제휴사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조언

2020. 6. 3. 09:04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조언



제휴 마케팅은 사업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당신이 제휴하고 있는 회사들은 아마도 당신에게 모든 단계를 안내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둘 다 모든 사람들의 노력의 혜택을 누릴 것이다.


약간의 팔꿈치 기름은 먼 길을 가지만, 종종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이 작품에서 제공되는 조언은 지금까지 부족했던 지침일 수 있다.




서로 다른 제휴사 마케팅 기회를 평가할 때, 어떤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자신의 웹사이트 외부 위치에서 주문을 모니터링하고 이행하는지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회사가 당신의 고객이 전화상으로 지불한 거래에 대해 당신의 제휴사 ID를 신용할 수 없기 때문에 어렵게 얻은 수수료를 잃고 싶지 않을 것이다.




자신이 속한 여러 제휴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자신에게 이익이 되는 제휴 프로그램만 유지하십시오.


계열사 실적을 철저히 검토하십시오.


돈을 많이 벌지 못하는 그런 계열사를 없앨 수 있다면 그렇게 되면 이윤을 낼 수 있는 광고주를 더 많이 들여올 수 있을 것이다.




매우 인기 있는 제품을 마케팅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전략은 아니다.


인기 있는 제품이 항상 좋은 제품은 아니다.


많은 매출을 올리는 제품은 또한 많은 셀러들을 의미하기도 한다; 당신의 경쟁은 매우 경직될 수 있다.


너는 돈을 벌지 못할지도 모른다.




비밀연계는 노골적인 명확성 없이 제휴연계를 활용할 수 있는 링크다.


링크를 분명히 표시하지 않고 내용 텍스트에 링크를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이럴 때는 앞에 서야 한다.


잠재 고객이 무관한 콘텐츠에 속아 넘어간다고 느끼지 않도록 하십시오.




방문자가 기대하는 특정 콘텐츠를 원할 때.


당신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제휴 사이트 링크는 스포츠와 관련되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웹사이트의 내용과 관련된 상품을 광고하는 링크를 사용하는 경향이 훨씬 더 많을 것이다.




당신이 홍보하고 싶은 각 제품에 몇 가지 생각을 넣으세요.


제휴사 링크에 적합한 위치를 알아내기 위해서는 시행착오가 필요하지만, 좋은 점을 찾으면 더 높은 수익으로 보상을 받게 된다.




제휴 프로그램은 동등하게 만들어지지 않는다.


모든 프로그램은 서로 다른 제품과 다양한 양의 유연성을 가질 것이다.




제휴사를 고를 때는 반드시 목표 청중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독특한 요구에 감사하고 많은 주문을 받을 기회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제휴사 마케팅 경력 중 어느 시점에서는 구글 애드사와 같은 유료 광고 서비스를 이용하기 시작할 것이다.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타겟 광고는 잠재 고객을 당신의 사이트로 유도하는 좋은 방법이다.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현재와 미래의 사업 전체를 대표한다; 이것은 항상 정직한 태도를 필요로 한다.


제휴사에 대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사이트의 목적을 설명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당신이 누구와 소속되어 있는지에 대해 100% 정직하지 못한 성향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돌아다니고 대신 상인에게 직접 가는 방법을 알고 있다.




비록 제휴 마케팅이 약간의 여분의 현금을 버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큰 돈을 벌기 전에 기초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으로 좋은 순위를 만들려는 경우.


당신의 노력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에 더 많은 클릭과 더 높은 수익으로 보상을 받을 것이다.




목표는 목표 고객을 파악하고 이러한 고객을 찾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와 요구에 호소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다.


이것은 경쟁자들로부터 고객을 빼앗는 것보다 더 성공적인 것으로 증명될 것이다.


제공된 조언을 따르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의 거대 기업들이 어떻게 크게 성공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